세종 코스트코 3월 할인 추천 식품 딸기 할인해서 사왔어요
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코스트코

세종 코스트코 3월 할인 추천 식품 딸기 할인해서 사왔어요

by 핑크보현 2024. 3. 19.
반응형

어제 다녀온 세종 코스트코  세종 코스트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고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이 휴무입니다.   전국 코스트코 3월 휴무일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지금 할인 상품들은 3월 24일까지

세일하는 것 같더라고요.

 

어제는 지난번 산 물건을 반품하러 다녀왔는데요~ 뭐 반품만 하고 왔겠습니까? 기왕 갔으니 이거 저거 구경도 하고 그러다 보면 세일하는 제품을 사거나 하죠.ㅎㅎ 어제는 큰 폭으로 할인하는 것은 없었지만  딸기 1킬로에 할인해서 13000원에 판매하기에 사 왔는데 맛이 좋더라고요~  그럼 제가 매장을 구경하다 찍어온 몇몇 사진을 올려볼게요. 군데군데 나의 추천식품들도 함께 올려봅니다.

 

물건을 반품하거나 회원권 관련 업무는 매장 출구 쪽으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푸드코트만 이용하실 분들도 출구쪽으로 들어가면 되고요. 화장실 이용도 역시 푸드코트 옆에 있기에 출구쪽으로 입장하면 좋지요.

 

코스트코 입구엔 항상 요렇게 할인 상품이나 신상품 안내가 되어 있는데 옆에 있는 게 할인 가격이니 잘 보고 필요하신 거 득하시면 됩니다. 식품코너에 이즈니 버터 잠봉뵈르가 나왔네요. 올라비 전동 칫솔이 23000원 할인 칫솔모도 1만 원 할인 중이고요 

 

출구 쪽에 들어가면 눈에 보이는 대형 곰도리 요것도 코코에서 한때 판매하던 거였죠. ㅎㅎ 익스큐티브 회원에 가입하면  요 쿨러를 사은품으로 준다네요. ㅎㅎ

 

입구에 있는 배낭도 할인 중이었고요 

 

벌써 여름 상품이 나왔군요.  눈꽃 빙수기가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가격은 55900원이네요.

 

그야말로 억~~ 소리 나는 다이아 목걸이들 진짜가 아닌데도 이상하게 비싸 보이는 매직 사는 사람이 있긴 있겠죠? ^^ ㅎㅎ

 

엘리자베스 스튜어트 신발도 매장에 나왔더라고요.  요 밴딩 스니커즈가 이뻐서 하나 장만했어요. 원래는 민트색인데 사진엔 다르게 나왔네요. 가격도 59900원으로 적당하고요~~

 

지퍼백이 세일 중이었고요. 이미 지난번에 산 게 남아서 패스 

 

퍼실 세탁세제 4리터가  6200원 할인해서 2279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퍼실이 좋다고 하는데 지난번 다른 세제를 사 왔었는데 다음엔 요거 써볼까 싶기도 하네요. 그런데 코스트코 세제는 용량이 짐승용량이라 ㅎㅎ 몇 년간은 쓸 것 같아요.

 

섬유 유연제와 다용도 세정제도 4천 원씩 할인을 하고 있었고요.

 

요거 써본 분들은 좋다고 하는데 저는 사용을 해보지 않아서  입구에 신상품으로도 나왔던 해비듀티 먼지 청소포 핸들은 8천 원이나 크게 할인을 해서 2299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3월 24일까지 할인이니 관심 있는 분들 고고 하세요.

 

하루 한 장 버블 수세미랑  다용도 행주도 큰 폭은 아니지만 할인 중이고요. 이 두 가지 저는 지금 사용 중인데 좋더라고요~  다음에도 또 구입할 의사 있습니다.

 

선식 제품인 잇츠 그레잇도 4천 원 할인하고 있었습니다. 

 

코스트코 추천식품 1: 폴바셋 돌체라테

 

 

제가 웬만해선 캔이나 파우치에 든 커피는 달아서 안 마시는데  폴바셋 돌체 카페라떼 요건 정말 맛있더라고요.

커피맛도 진하고 적당히 달달하고 워낙 카페인에 취약한 몸이라서 디카페인만 마셔야 해서 사지는 못하지만 조금 맛보았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이 제품도 강추 강추 합니다.

 

커피빈 시그니처 아메리카노도 3천 원 할인 중이에요. 커피빈도 음료가 괜찮은 곳이죠.

 

오옷 델리 코너에 마늘 간창치킨이 새로 나왔네요~ 맛이 궁금하긴 하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2인이 먹기에도 벅차서  요즘엔 치킨을 안 사가지고 옵니다. ㅎㅎ

 

포크립 가격도 괜찮네요 ~~ 언젠가는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코스트코 추천식품 2  : 로티세리 치킨 

 

 

맛보다도 가성비로 추천하는 코스트코 로티셰리 치킨  예전과 포장지가 살짝 바뀌었는데 이렇게 손으로 들고 가기 좋게 포장했네요. 진짜 양이 어마어마해서 남편과 저는 둘이 먹어도 많이 남아서 이튿날까지 먹는데요.  튀긴 게 아니라서 많이 느끼하지 않고 맛도 나쁘진 않습니다만 가격이 너무 혜자스러워서 인기가 많죠.

 

샐러드와 샌드위치는 양 때문에 선뜻 들고 오지 못하고 늘 구경만 하게 되네요. ㅎㅎ 반 정도의 양만 팔아도 좋겠어요.

 

입구에서 보았던 신상품 이즈니버터 잠봉뵈르네요.  이즈니 버터는 고급버터인데 당연 맛은 좋겠지요? 언젠가 한번 사 먹어 보겠어요.

 

꼬막 비빔밥도 할인 중이고 오른쪽 치킨카레 맛 좋아요 ~ 밥에 먹어도 맛있지만 코스트코에서 파는 피타블래드를 난처럼 이 카레에 찍먹해도 정말 잘 어울린답니다.  두 가지 같이 사는 거 추천해요.

 

밀푀유 나베랑 전골도 판매 중이고요~ 용량이 커서 저한테는 무용지물 ~~

 

코스트코 불고기도 엄청 인기 있는 품목 중 하나죠. 양이 많아서 두 사람이 나눠서 구입하는 걸 추천합니다. ㅎㅎ 오른쪽 토마호크는 크기가 엄청 커서 한번 찍어 봤어요. 코코 클래스 ~~

 

소코스트코 추천식품 3: 마스카르포네 크림치즈

 

 

이탈리아 마스카르포네 크림치즈도 추천하는 식품 중 하나인데 진하고 꾸덕한 질감은 아니라서 좀 아쉽지만 보통 통에 든 크림치즈는 한번 먹고 남은데 보관이 참 아쉽잖아요.  그런데 요건 튜브에 소용량씩 개별로 들어있어서 하나씩 짜서 먹으면 좋답니다.  토마토나 사과 딸기등 과일 위에 짜서 올려서 같이 먹어도 맛있어서 카나페 요리에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엔 빵코너는 그냥 눈감고 지나오지만 한때는 정말 많이도 사다 먹었었죠 ㅎㅎ 가격대비 양이 많아서 정말 가성비로는 최고인 코스코 베이커리  이번엔 마들렌도 보이고  피칸 파이도 맛있어 보여요. 피칸 파이는 소분해서 냉동해 두었다 먹어도 되는데 요즘 빵을 덜 먹고자 노력하는 중이라서 꾹 참고 왔어요.

 

 

 

소코스트코 추천식품 4 : 피타 브래드, 치즈케이크

 

 

 

왼쪽 피타 브래드는 한때 인기가 너무 많아서 구매제한까지 있었다고 하네요. 담백해서 그냥 잼이나 크림치즈 발라 먹어도 맛있고 반을 갈라서 속을 넣고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어도 맛있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빵입니다. 카레나 토마토소스에 찍먹해도 어울리고요. 가격도 6개입에 9990원이라  아직 안 먹어본들은 드셔보시길.  우측 치즈케이크는 워낙 대표 먹거리 중에 하나라서 설명을 안 해도 될 듯요. ㅎㅎ 진한 치즈맛으로 풍미가 좋죠.  한때 많이 먹고 물려서 요즘엔 안 사는데 아직도 그때의 그 맛이려나요? 예전보다는 크기가 좀 작아진 듯도 하네요.

 

요번에는 안 사본 빵에 도전해 봤어요 소금버터빵과 치즈스틱 ~~  양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하죠? 치즈 스틱은 바삭하지 않고 조금 눅눅한 스타일이라 아쉬웠지만 치즈맛이 찐하게 나서 맛있었고요. 소금빵도 버터가 많이 들어간 듯 나쁘지 않았습니다. 

애플파이도 너무 맛있어 보였지만 이른 거 먹음 안 되는 몸띵이인지라 ㅋㅋ

 

 

오  과일코너를 기웃거리다 딸기가 세일을 하더라고요. 옆에는 세일하지 않는 제품이 있으니 잘 보고 집어 오시길 ~1킬로에 13990원이라기에  하나 가져왔는데 맛있습니다.  옆에 컬러 방울토마토는 세일은 하지 않지만 맛있어 보이긴 했어요.

 

 코스트코 추천식품 5: 해시브라운 & 냉동새우 

 

 

제가 코코 가면 늘 쟁이는 것 중 하나인 해시브라운 감자입니다. 요거 한 줄에 가격도 5790원으로 아주 저렴하죠. 해시브라운은 마트에서도 팔긴 하지만 저는 요게 젤 맛있더라고요. 아침에 요거 하나 굽고 계란 프라이 하나 곁들이면 아침식사로도 아주 손색이 없답니다. 

 

 

냉동새우는 정말 꼭 사시라고 강추하는 식품 중 하나예요.  집에 상비해 두고 새우튀김으로 새우전으로 기타 해물 볶음으로 여러모로 쓰임새가 많은 아이템입니다.  냉동이지만 익히면 질기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요. 저는 주로 21~25 사이즈를 사는데  요번에 보니 11~15 더 큰 사이즈가 나왔더라고요. 요건 튀김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서 담에 요거 한번 사려고요 

 

틸라피아 생선도 스테이크식으로  구워 먹으면 아주 담백하고 맛있답니다. 팬에 굽다가 버터 살짝 넣고 옆에 야채를 구워서 가니쉬로 곁들인 후 레몬즙을 뿌려서 먹으면 고급진 한 끼 식사로도 다이어트 식사로도 훌륭합니다. 요것도 추천하는 식품 중 하나입니다.

 

 

명랑핫도그 제품은 인기가 많은지 박스가 많이 비어 있네요. ㅎㅎ  김치 왕교자도 할인 중이더라고 요. 

 

 코스트코 추천식품  6: 과자코너 

 

 

기화병가 쿠키랑  에그롤  마카오 아몬드 쿠키 삼총사는 뭐 현지맛과 같으니  여행의 향수를 달래기에 좋은 과자입니다. 세 가지 중 저는 개인적으로 아몬드 쿠키가 젤 맛있는데  조금 퍽퍽한 맛이라 달달한 에그롤이 더 인기가 있을 것 같아요.

 

두 번째 과자는 바삭 고구마입니다.  처음에 나올 때랑은 포장이 바뀌긴 했는데  달달하고 바삭한 고구마 말랭이 먹는 그 맛이에요  좀 달달하긴 한데 그게 설탕의 물리는 단맛이 아니라서 심심풀이 과자로도 딱 좋습니다. 요것도 추천!!!

 

우리의 장바구니 ㅎㅎㅎ 이 날은 좀 자제해서 많이 사지 않았지만 신발을 샀더니만 제가 구입한 물건들은 최종 가격은 10만 원이 좀 못 되는 가격이 나왔네요~ 이건 두사람의 장바구니라서 ^^  뭐 이 정도면 코스트코에선 아주 선방한 것이라며 ^^  보는 재미 사는 재미가 있는 장보기입니다.

 

집으로 돌아오는 차 안에서 딸기향이 어찌나 코를 자극하던지 집에 오자마자 씻어서 맛보았네요. 한 박스 더 사 올걸 그랬나 싶네요.  대부분의 할인 제품들이 3월 24일까지 기한이었던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다음 달에도 신상과 할인제품에 대한 정보와 추천식품도 또  올려볼게요. 

 

 

코스트코 과자 추천: 홍콩 기화병가 에그롤, 마카오 아몬드 땅콩쿠키

 

 

코스트코 과자 추천: 홍콩 기화병가 에그롤, 마카오 아몬드 땅콩쿠키

코스트코 과자 추천 : 기화병가 에그롤, 펭귄쿠키 마카오 아몬드 땅콩쿠기 코스트코에 맛있는 과자가 많지요? 그중 추천하는 과자 3 총사 홍콩의 유명한 기화병가 펭귄쿠키, 에그롤, 마카오의 유

yroyal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