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과자 추천: 홍콩 기화병가 에그롤, 마카오 아몬드 땅콩쿠키
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코스트코

코스트코 과자 추천: 홍콩 기화병가 에그롤, 마카오 아몬드 땅콩쿠키

by 핑크보현 2024. 2. 13.
반응형

코스트코 과자 추천 : 기화병가 에그롤, 펭귄쿠키  마카오 아몬드 땅콩쿠기 

코스트코에 맛있는 과자가 많지요? 그중 추천하는 과자 3 총사  홍콩의 유명한 기화병가 펭귄쿠키, 에그롤,  마카오의 유명한 아몬드쿠키 영기병가  아몬드 쿠키입니다. 저는 이 세 개 중에 에그롤을 제일 좋아하고요~  영기병가의 아몬드쿠키도 먹을수록 끌리는 맛입니다. 펭귄쿠키야 원래 유명하니 말 안 해도 알죠? ^^  암튼 씁쓰레한 커피랑 먹으면 찰떡궁합일 쿠키 3 총사입니다.  

 

세 개다 틴케이스 자체도 고급져 보여서 다 먹고 다른 용도로 써도 될 것 같아요. 가격은 코스트코에서 1만 원 중반대에서 

후반대의 가격입니다.  과자 세통사면 5만 원 ~6만 원 사이의 가격  하하.. 그래도 직접 가지 않아도 사 먹을 수 있으니 

이래서 코스트코를 못 끊는가 봐요. 

 

하하 과자가 풍년입니다요 ~ ㅎㅎ 요즘 밀가루를 끊겠다고 해 놓고는 이 무슨 망짓인지. ㅋㅋ  그럼 세 개의 쿠키 맛을 비교해 볼게요 ~ 

 



기화병가 펭귄쿠키

 

 

 

 

코스트코에서  1통에 15990원에 판매되는 펭귄쿠키  모양은 엄청 귀여운데 맛은 그냥 상상되는 맛입니다. 한 박스에 20개인줄 알았는데 한 줄에 9개씩 18개입이더라고요. ㅎㅎ 계란맛이 나는 달달한 과자로 식감도 너무 딱딱하지도 부드럽지도 않은 보통의 식감으로 호불호 없이 입에 잘 맞을 그런 ~~

 

 

 

기화병가 에그롤 

 

 

이번에 새로 들어온 에그롤 ~~한통 가격은 17890원  지난번 펭귄쿠키 보면서 기화병가는 에그롤이 맛있는데 들어옴 좋겠다 했는데 이런 제 말을 들은 걸까요?ㅋㅋㅋㅋ 이번에 보고 정말 반가워서 에그롤 ~!!!이다 하고 소리를 ㅋㅋㅋㅋ 이 과자에 얽힌 에피소드도 있는데  제가 방에 다과상을 차려놓고 자리를 비운사이에 우리 집 댕댕이께서 엄마 모올래 들어가서 그 많은 과자 중에  요 에그롤만 쏙쏙 빼서 다 드셨다는 에피소드가 있습죠 ㅎㅎㅎ  맛은 딱 우리나라 계란과자랑 비슷한데 조금 더 고급진 맛? 달달하고 이름처럼 계란 맛이 나는 과자입니다.

 

통 안에 동그란 속뚜껑을 열면 안에  과자가 한가득 들어 있어요~~ 한참을 먹을 것 같습니다.

 

제가 맛 보았던 것보다는 크기가 좀 작지만 이렇게 돌돌 말린 막대과자 형태입니다. 식감도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정신줄 놓으면 마구마구 입 안으로 들어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ㅋㅋ



 영기병가 아몬드 땅콩 쿠키

 

 

마카오는 아몬드땅콩 쿠키가 유명하죠?  그중 영기병가의 쿠키입니다.  한통 가격은 21490원인데  3200원 할인행사로 1829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격이 좀 나가긴 하는데 코코에 가면 이쯤이야 뭐 하면서 무한 대범해지는 경험을 ㅎㅎ 

 

 

안에 2층으로 되어있고 한 층당 쿠키개수는 대략 8개쯤?  내용량이 많지는 않아요. 그래도 아몬드와 땅콩 가루로 만들어졌으니 일반 쿠키보다는 비싼 게 이해는 갑니다.  

 

소포장도 굉장히 고급진 느낌? 핑크 핑크 합니다.  전에 마카오 다녀온 지인이 사다줘서 한번 먹어본 적 있는데 홍차와 마시니 굉장히 잘 어울려서 그 맛이 생각났는데 코스트코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니 좋네요.

 

 

 

생긴 모양은 월병 비슷한데 이게 질감이 상당히 뻑뻑하고 목이 매는 스타일이라 차나 커피랑 같이 먹는 게 좋더라고요.

쿠키 두께가 두껍고 조금 딱딱한 느낌인데 고소한 맛이 매력있습니다. 아이나 어르신들은 목이 매일수 있어서 

물이나 음료와 함께 드시는걸 추천해요. 

 



나만의 맛 평가하기

 

오늘 아침 식사후 커피 한잔 내려서 혼자만의 티 타임을 가져봤습니다.  제 입맛에는 아몬드땅콩쿠키가 제일 내 취향인 것 같고요 그다음은 달달한 에그롤  그리고 펭귄쿠키는 크게 특징적이지 않은 평범한 맛이라서 선호도 下입니다. ^^

커피랑도 어울리지만 왠지 요런 쿠키는 특히 땅콩아몬드 쿠키는 홍차나 녹차등 티 종류와도 더 잘 어울릴듯도 하네요.

다 먹고나면 에그롤과 아몬드 땅콩 쿠키는 재 구입 할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색다른 쿠키로 티 타임을 가져 보세요.

 

코스트코(세종) 2월 할인행사 및 휴무일 기화병가 에그롤 사 왔어요

 

코스트코(세종) 2월 할인행사 및 휴무일 기화병가 에그롤 사왔어요

지난 1월에 이어 다녀온 세종 코스트코 ~ 충청권에서 코스트코는 딱 세 군데 천안, 대전, 세종 셋 중 집에서 제일 가까운 곳이 세종 코스트코라서 항상 이곳으로 다녀옵니다. 이번엔 딱히 뭔가를

yroyal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