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 클래식 쌀과자 후기 또 하나의 인간사료 과자 예감
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밀크 클래식 쌀과자 후기 또 하나의 인간사료 과자 예감

by 핑크보현 2023. 12. 30.
반응형

요즘 핫한 밀크 클래식 쌀과자 먹어 봤어요~

 

한동안 인간사료 과자 열품이 불었었죠. 저도 한때 오트밀 미니바이트랑 밀크츄 옥수수에 미쳐서 진짜 밤에도 티브이 보면서 하나 둘 먹다 보면 어느새 10개는 우습게 까먹었던 때도 있었는데요. ㅎㅎ 요즘 그에 버금가는 핫한 밀크 클래식 쌀과자가 인기라지요.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저도 택배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내돈 내산 : 밀크 클래식 쌀과자 

 

 

밀크 클래식 쌀과자는 마트와  편의점에서 샀다는 후기글을 읽었습니다만,  동네에 대형마트도 없고 

작은 마트나 주변 편의점엔 안 보이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마트에선 3천 원대의 가격으로 알고 있는데 조금 더 비싼 가격과

배송비를 주고 인터넷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그래도 먹태깡 품절사태때 처럼 어디서도 못 사는 상황은 아닌지라 ~ ㅎㅎ

인터넷에선 내가 산것은  240g이었는데  120g 짜리도 있어서 가격이 저렴하다 싶으면 확인을 잘해봐야겠더라고요.  그리고 가격이 저렴하다 싶어서 보면  묶음으로 사야 그 가격으로 살 수 있는 거고 단품으로는 가격대가 더 올라가는 ㅎㅎ 울며 겨자 먹기식으로 저도 5봉을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근처 사는 과자를 너무 좋아하는 지인이 있어서  나눠 줬습니다. 그래도 맛있어서 다음번에도 여러 개 구입할 것 같지만 말입니다. 

 

오늘 택배가 와서 개봉을 했는데 생각보다 과자 봉지가 크더라고요. ㅎ 5개가 들어 있으니 박스도 제법 두둑했어요

 

기름에 튀기지 않은거라 기름기가 없고 담백합니다.  쌀가루가 56% 정도이고 나머지는 옥수수 가루인 것 같아요.

전지분유랑 유청분말도 들어 있습니다. 먹다보면 살짝궁 분유맛도 납니다.

 

중량은 240g인데 이걸 다 먹으면 1,260kcal입니다.  워낙 과자가 커서 한 봉지 한 번에 다 먹을 일은 없을 것 같아요.ㅎㅎ

우리나라 제품은 아닌듯 하고 ..기름에 튀기지 않아서 건강할 것 같지만 지방 함유량이 많습니다. ㅎㅎ 

유전자 변형 옥수수포함 가능성 있음 ~트레할로스, 탄산칼슘이 이런 용어가 조금 거슬리긴 하지만 

 과자야 어차피 건강식품아니고 저 칼로리 식품이 워낙 없어서 뭐 다이어트하려고 과자 먹는 분들은 없을 것 같아서

사실 첨가물 들어가는거야 그러려니 생각합니다. 대신 많이만 먹지 말자 뭐 이런 생각입니다만...

 

 

저는 아무 생각 없이 위에 부분을 가위로 잘라 냈는데 이렇게 실링 부분을 뜯어내는 지퍼백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제가 잘못 센 건지 가격대비 양이 많아서 직접 세어보니 한 27개 정도? 들어 있던 것 같았는데요.  진짜 양은 혜자스럽습니다.

과대포장 같은 것 또한 없어서 그 점은 좋네요. 

 

이렇게 낱개 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휴대하기도 좋고요. 

 

 

식감이 정말 바삭바삭하고 부드럽습니다.  흔히 생각하는 그 쌀과자의 단단하고 바삭함이 아니라 바삭한데 입안에서 녹는 느낌? 그리고 생각보다 달달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밀크 클래식 쌀과자 맛 평가

 

일단 맛을 본 첫 느낌은 그 지팡이 과자? 옥수수로 만든 기다란 과자 있죠? 안에 아이스크림도 넣어주던 ㅎㅎ 그 맛도 비슷하고  또 한때 좋아하던 사또밥? 그 과자랑도 비슷한 느낌입니다. 옥수수 과자 맛에 끝맛에 느껴지는 분유의 맛? 암튼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낱개 하나 용량이 많아서 두 개 정도 먹으니 더 못 먹겠더라고요. ㅎㅎ 제가 요즘 식단관리 하느라 주로 채식 식단을 먹고 있는데 아직은 몸에 적응이 안 되어서 그런지 밥을 먹고 나면 뭔가 탄수가 더 당기더라고요.  특히 점심을 먹고 난 뒤 그런 현상이 있어서 그때 한개만 입 막음용으로 먹어볼까 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요거 아이스크림 샌드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

 

농심 먹태깡 맛 후기( 가격 구입처까지 )

 

농심 먹태깡 맛 후기( 가격 구입처까지 )

요즘 핫한 농심 먹태깡 구입처 가격 및 맛 후기 온 국민의 과자라고 불릴만한 새우깡 솔직히 새우깡을 한번도 못 먹어본 대한민국 국민은 없겠죠? 저도 좋아하는 과자 중 하나이긴 합니다만...

yroyal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