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먹태깡 맛 후기( 가격 구입처까지 )
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농심 먹태깡 맛 후기( 가격 구입처까지 )

by 핑크보현 2023. 7. 4.
반응형

요즘 핫한 농심 먹태깡 구입처 가격 및 맛 후기

 

온 국민의  과자라고 불릴만한 새우깡  솔직히 새우깡을 한번도 못 먹어본 대한민국 국민은 없겠죠?

저도 좋아하는 과자 중 하나이긴 합니다만... 그동안 꾸준히 무슨무슨깡을 출시했던 농심에서 6월 26일에 새로운 먹태깡이 출시되었죠.  요즘 워낙 먹태가 인기고 저도 좋아하는지라 무척 그 맛이 궁금했습니다.  그런데 이 먹태깡의 인기가 심상치 않은 모양이예요. 이제 출시한지 일주일인데 벌써 수요에 공급이 부족해서 농심몰에선 판매가 중단되었고 편의점에서도 발주 수량을 제한한다고 하네요.  이러다 이거 사기위해 줄을서야 하는 사태가 올지도 ㅎㅎ 농심에 따르면 이미 지난달 출시 이후 4일만에 67만봉의 판매량을 넘어섰고 이는 2021년 출시한 블랙 새우깡의 판매 추세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새우깡, 감자깡, 양파깡, 고구마깡, 옥수수깡에 이어서 농심의 6번째 깡 시리즈인 먹태깡 저는 6월 30일날 동네 편의점을 몇군데 돌다가 GS 편의점에서 겟 !! 개봉한 후기를 올려볼까 해요.

 

 

 1. 농심 먹태깡 구입처 및 가격

 

 

먹태깡 3개입 구입

가격은 한개당 1700원 (편의점 가격)이고  신상이라선지 2+1 행사를 하기에 하나만 사려다가 3개 집어 왔네요.

3개에 3400원 주고 데려왔습니다. 저녁때 갔는데도 진열대에 4개정도 있던거 제가 3개 싹쓰리 ㅎㅎ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매콤하고 단짠의 맛이라고 하니 기대를 무척 했습니다. ㅋㅋ

먹태깡 전면사진

맥주 안주로 인기가 많은 먹태의 맛에 청양마요 맛을 더해서  짭짭 알싸한 맛을 강조했다고 하는데 단맛만 없었더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 

 

 

 2. 농심 먹태깡 영양 정보

먹태깡 후면 영양성분 표기 사진

 

 

먹태깡열량 

 

용량은 60g으로 양이 작아요. 요즘 과자들이 대체적으로 양이작은데 이것도 예외는 아니네요. 

북어 분말 3.9 % (이래서 북어 맛은 많이 나지 않습니다. ) 청양고추 분말 0.6%,  마요네즈 분말 2.8 %

뭐 과자를 건강식품이라고 먹는 분들은 없겠지만  단맛이 강한 만큼 당류도 19%로 높습니다, 나트륨 함량도 많고요. 포화지방도 25%나  됩니다. 

 

 3. 농심 먹태깡 맛 후기

개봉사진

 

 

 일단 모양은 새우깡처럼 길쭉한 모양입니다.  바삭한 질감은 다들 아시는 그 질감이고요. 기대를 한 것과 달리 하나 집어 넣고 첨 느낀점은 달다~ 입니다.  그리고 먹태 맛은 별로 안 느껴지고요 뒷맛에 청양고추의 매콤한 맛은 느껴집니다. 다른분들은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면 맛있다면 맥주 안주로 최고라고 하는분들도 많은데 맛은 개인차이니 암튼 저는 기대한 만큼 만족한 맛은 아니였어요

 

 

 

 4. 개인 총평

 

과자 한개 클로즈업 사진

그래도 한봉지 뜯은거는 또 놔두니 먹게 되더군요. ㅎㅎㅎ 한봉지는 다른 분 먹어보라 주고 아직 한봉지가 남았는데  선뜻 손이 갈것 같지는 않네요.  제겐 오리지날 새우깡이 젤 맛있는거 같아요. 블랙도 내 입엔 아니였으니

암튼 요즘 핫한 먹태깡은 제 개인적으론 단맛만 좀 빠지면 나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 그래도 핫한 제품은 한번 먹어봐야 겠죠?  사실 이날 오전에 코스트코에서 인기템인 먹태구이를 사왔는데 이것도 단맛이 너무 강해서 

아쉽더라고요. ㅎㅎ 진짜 딱 허니버터 감자  그 맛이었어요~~

 

 

세종 코스트코 할인상품 및 신상품 보고 왔어요 ( 7월 휴무일 언제?)

 

세종 코스트코 할인상품 및 신상품 보고 왔어요 ( 7월 휴무일 언제?)

세종 코스트코 할인상품 및 신상품 안내 6월 30일 진짜 오랜만에 코스트코에 다녀왔어요. 코스트코는 치즈케잌과 감자칩에 맛들여서 한때 물리도록 먹다가 삼성카드에서 현대카드로 바뀌고 나

yroyale.tistory.com

 

 

마켓컬리 비건빵 첫 택배 후기

 

마켓컬리 비건빵 첫 택배 후기

마켓컬리 비건 빵 택배 주문 첫 후기 요즘 카페도 외식도 안 하다 보니 슬슬 빵에 대한 집착이 시작되는 중입니다 ^^ 빵 사러 멀리까지 가는 건 어려운 일이고 택배로 유명 빵집 주문할 수 있는

yroyal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