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청주 시웰시티 매장에서 세일 정보
제가 사는 곳엔 이렇다 할 쇼핑몰이 없어서 주로 청주 시내로 나가서 옷을 삽니다. 청주시내에서도 현대 백화점과 지웰시티몰에서 밥도 먹고 쇼핑도 하는데 이곳엔 특히 3대 프랜차이즈 커피인 스타벅스, 커비빈, 폴바셋이 몰려 있어서 그 점도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요~ 현대백화점에선 매장 옷은 너무 비싸서 주로 유니클로나 아니면 반대편 건물인 지웰시티몰에서 중저가인 자라매장이나 H&M을 주로 가는데요.
백화점 2층에서 연결된 통로를 따라 건너가면 되는 두 건물이 이어진 구조입니다. 두 브랜드가 모두 북유럽 브랜드이다 보니 뭔가 디자인이 독특하고 유니크한 것들이 많아서 좋아합니다만 H&M 이 좀 더 캐주얼한 스타일이 많죠.
H&M매장도 자라 매장처럼 1,2층으로 되어 있고 건물 안으로 들어서면 서로 두 매장이 마주보고 있어서 한 곳 둘러보고 다른 곳으로 건너가죠 ~ 1층은 여성 옷과 액세서리과 2층엔 남성복과 아동복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의류외에 홈데코 상품도 있습니다. 저는 제 옷을 사러 왔기에 1층만 머무르다 왔어요.
매장 크기는 꽤 넓은 편이라서 옷이 많더라고요. 지금 세일하는 제품들이 많아서 주로 할인하는 의류를 중점으로 보고 왔답니다.
정가 24900원짜리 옷이 7900원으로 할인하고 있었어요. 이거 몇 프로 세일인가요? ㅎㅎ 제 가격이라도 비싼 편이 아니기 때문에 세일을 하니 가격이 아주 혜자스럽습니다.
편안한 트레이닝 복 바지나 가디건도 19900원이란 가격표가 붙어 있어서 열심히 봤습니다.
할인을 안 하는 옷도 있지만 가격대가 3만 원대로 비싸지 않으니 이쁘면 살만 합니다.
모자랑 부츠도 진열되어 있고요~ 왠지 저 부츠는 북유럽 스타일인듯합니다. 내 스타일은 아니지만 색감이며 디자인이 멋스럽네요
핸드백 디자인도 톡특한 것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저 원색의 미니백들 정말 튀네요. 옷과 구두와 매치를 잘해서 입는다면 정말 멋쟁이 룩이 되겠네요
양말 종류도 많았는데 2+1 행사도 하고 있고요.
맨투맨 T는 2만원대에 또 저렇게 흑백의 심플한 의류들도 맘에 들었어요.
언더웨어와 헤어핀등 악세서리들도 꽤 많더라고요. 그냥 여기서 옷, 신발, 가방, 액세서리까지 모든 걸 맞춰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패션을 완성해도 될듯합니다.
벌써 여름옷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걸 사봤자 저처럼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은 결국 이 옷 입을 때면 세일을 하겠지요? ㅎㅎ
저는 에스닉 스타일의 요 자켓이 맘에 들었는데 세일을 안 해서 살까 말까 하다가 일단은 그냥 왔는데 다음에 가도 있다면 하나 사야겠네요. 청바지랑 입어도 괜찮을것 같고 원피스 위에 걸쳐도 멋질 것 같네요. H&M은 보통 S사이즈부터 시작하는데 그보다 더 아래인 XS사이즈부터 시작하기에 체격이 작은 분들에게도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옷이 좀 크게 나오는지 저 같은경우 원래 사이즈보다 한 단계 아래로 입어도 잘 맞더라고요.
제가 사온 것들 맨 좌측은 티셔츠와 레깅스가 세트인데 가격이 겨우 세일가로 19900원 밖에 안 한다는 사실!! 그럼 사야죠. 롱 박스티랑 후드티도 전부 만 원대의 가격으로 사 왔어요. 백화점 가서 옷 가격 보면 정말 헉 ~소리 밖에 안 나오는데 저는 그 가격 주고는 못 살 것 같거든요. ㅎㅎ 그냥 저렴한 옷 깔끔하게 입자~는 생각인지라 할인매장을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암튼 H&M 매장 지금 세일중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가까운 매장으로 가보세요.
청주 지웰 시티몰 자라매장 2월 세일 상품 보고 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