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세일 청주 지웰 시티 매장에서 여성의류 만원대 티셔츠 사왔어요
본문 바로가기
여러 정보들

H&M 세일 청주 지웰 시티 매장에서 여성의류 만원대 티셔츠 사왔어요

by 핑크보현 2024. 3. 26.
반응형

H&M 청주 시웰시티 매장에서 세일 정보

 

제가 사는 곳엔 이렇다 할 쇼핑몰이 없어서 주로 청주 시내로 나가서 옷을 삽니다.  청주시내에서도 현대 백화점과 지웰시티몰에서 밥도 먹고 쇼핑도 하는데 이곳엔 특히 3대 프랜차이즈 커피인 스타벅스, 커비빈, 폴바셋이 몰려 있어서 그 점도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요~ 현대백화점에선 매장 옷은 너무 비싸서 주로 유니클로나 아니면 반대편 건물인 지웰시티몰에서 중저가인 자라매장이나 H&M을 주로 가는데요.

백화점 2층에서 연결된 통로를 따라 건너가면 되는 두 건물이 이어진 구조입니다. 두 브랜드가 모두 북유럽 브랜드이다 보니 뭔가 디자인이 독특하고 유니크한 것들이 많아서 좋아합니다만 H&M 이 좀 더 캐주얼한 스타일이 많죠.

 

H&M매장도 자라 매장처럼 1,2층으로 되어 있고  건물 안으로 들어서면 서로 두 매장이 마주보고 있어서 한 곳 둘러보고 다른 곳으로 건너가죠 ~  1층은 여성 옷과 액세서리과 2층엔 남성복과 아동복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의류외에 홈데코 상품도 있습니다.  저는 제 옷을 사러 왔기에 1층만 머무르다 왔어요.

 

매장 크기는 꽤 넓은 편이라서 옷이 많더라고요.  지금 세일하는 제품들이 많아서 주로 할인하는 의류를 중점으로 보고 왔답니다.

 

정가 24900원짜리 옷이 7900원으로 할인하고 있었어요.  이거 몇 프로 세일인가요? ㅎㅎ 제 가격이라도 비싼 편이 아니기 때문에 세일을 하니 가격이 아주 혜자스럽습니다.

 

편안한 트레이닝 복 바지나 가디건도 19900원이란 가격표가 붙어 있어서 열심히 봤습니다. 

 

할인을 안 하는 옷도 있지만 가격대가 3만 원대로 비싸지 않으니  이쁘면 살만 합니다.

 

모자랑 부츠도 진열되어 있고요~ 왠지 저 부츠는 북유럽 스타일인듯합니다.  내 스타일은 아니지만 색감이며 디자인이 멋스럽네요

 

핸드백 디자인도 톡특한 것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저 원색의 미니백들 정말 튀네요. 옷과 구두와 매치를 잘해서 입는다면 정말 멋쟁이 룩이 되겠네요

 

양말 종류도 많았는데 2+1 행사도 하고 있고요.

맨투맨 T는 2만원대에  또 저렇게 흑백의 심플한 의류들도 맘에 들었어요.

 

언더웨어와 헤어핀등 악세서리들도 꽤 많더라고요.  그냥 여기서 옷, 신발, 가방, 액세서리까지 모든 걸 맞춰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패션을 완성해도 될듯합니다.

 

벌써 여름옷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걸 사봤자 저처럼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은 결국 이 옷 입을 때면 세일을 하겠지요? ㅎㅎ

 

저는 에스닉 스타일의 요 자켓이 맘에 들었는데  세일을 안 해서 살까 말까 하다가 일단은 그냥 왔는데 다음에 가도 있다면 하나 사야겠네요.  청바지랑 입어도 괜찮을것 같고 원피스 위에 걸쳐도 멋질 것 같네요. H&M은 보통 S사이즈부터 시작하는데 그보다 더 아래인 XS사이즈부터 시작하기에 체격이 작은 분들에게도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옷이 좀 크게 나오는지 저 같은경우 원래 사이즈보다 한 단계 아래로 입어도 잘 맞더라고요.

 

제가 사온 것들 맨 좌측은 티셔츠와 레깅스가 세트인데 가격이 겨우 세일가로 19900원 밖에 안 한다는 사실!!  그럼 사야죠.  롱 박스티랑 후드티도 전부 만 원대의 가격으로 사 왔어요. 백화점 가서 옷 가격 보면 정말 헉 ~소리 밖에 안 나오는데 저는 그 가격 주고는 못 살 것 같거든요. ㅎㅎ 그냥 저렴한 옷 깔끔하게 입자~는 생각인지라 할인매장을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암튼 H&M 매장 지금 세일중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가까운 매장으로 가보세요.

 

청주 지웰 시티몰 자라매장 2월 세일 상품 보고 왔어요

 

청주 지웰 시티몰 자라매장 2월 세일 상품 보고 왔어요

자라 매장 2월 세일 상품 지난주 집안에 일이 있어서 자매들이 모였습니다. 그때 동생이 조금 톡특한 쟈켓을 걸치고 왔길래 물어보니 자라에서 할인 가격으로 저렴하게 샀다는 겁니다. 그래서

yroyal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