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맛집 남이면 이거시 만두, 담백한 손만두 택배도 가능
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 것들/가끔 미식

청주 맛집 남이면 이거시 만두, 담백한 손만두 택배도 가능

by 핑크보현 2024. 2. 19.
반응형

청주 만두 맛집 : 이름도 정겨운 이거시 만두  택배도 가능해요

저는 만두를 참 좋아합니다. 사실 요즘 식생활 관리 한다고 밀가루랑 가공식품을 안 먹으려 노력하지만 포기하지 못하는 게

만두랑 어묵이에요. ㅎㅎㅎ  저의 최애 만두는 서울 북악스카이웨이 가는 길에 있는 자하 손만두 집이지만 ~ ^^  최근 청주 만두 맛집으로 소문난 남이면 이거시 만두집 청주 이마트에서 장을 보고 오는 길에 기왕 여기까지 왔으니 함 들려보자 싶어  이곳은 저녁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지 않는 곳인 거 같아서 헛 걸음하지 않으려  미리 전화를 하고 찾아갔어요.

만두집외관

 

주소

 

영업시간 :  예약 6시 30분 ~ 재료소진 시까지

 

휴무일 : 화요일

 

예약번호 : 043-266-4389, 010-5679-4389

 
 
 
남이면에 위치하고 있고 길가에 있는데 눈에 잘 띄는집은 아니여서 옆에 베이커리 카페가 보이는데 그곳 바로 옆에 숨어있습니다. ㅎㅎ 외관만 보면 이곳이 맛집? 싶었는데 사실 만두 맛집이라는 얘기 안 들었으면 안 들어가봤을듯한 ...

가게입구사진입구안내문

 

이때가 구정을 며칠 앞둔 날이었는데 그래서인지 설날 손만두 주문이 굉장히 많다고 하셨어요.  새벽에 나와서  준비를 하신다고 하는데 오전 6시 반부터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대신 만두가 소진되면 문을 닫기에 꼭 가기 전에  전화로 문의를 하고 방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미리 예약을 하면 만두가 떨어지기 전에 수량을 남겨놓는다고 하십니다.

 

 

 

메뉴판

 

만두, 매운 만두, 군만두, 만두전골 이렇게 4종류가 있는데 이때는 설 전이라서 전골은 안 만든다 하셨어요. 

각각 5천 원씩으로 저렴한데 요건 현금 가격입니다. (계좌이체 가능) 카드결제도 가능하지만 카드요금은 따로 있더라고요.

저는 4팩을 구입했기에 아무래도 현금가가 저렴하니 현금으로 계산했어요. 

가게 외관처럼  가게 내부도 협소하기에 벽 한쪽에 기다란 나무 테이블이 하나 있는데 앉아서 먹고 가지는 못하고 

포장만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 이때 우리가 거의 오후 5시쯤에 방문해서 사람들도 없었기에 잠깐 앉아서 먹고 가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 그리고 미리 예약을 하고 가지 않아서 냉동된 것만 포장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제가 워낙 매운걸 못 먹어서 

매운 만두 맛이 궁금하다고 했더니만  군마두랑 고기만두 매운 만두까지 섞어서 골고루 만들어 주셔서 다 맛을 봤습니다.

 

납작만두사진찐만두사진

 

만두가 쪄지는 동안에 먼저 납작한 군만두 먼저 구워주셨는데 납작 만두라고 해도 안에 소가 넉넉하게 들어간 조금 두툼한 스타일이었어요.  방금 구워서 바삭바삭하니 맛있었는데 무엇보다 속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 너무 좋았어요.

돼지고기 누린내? 그 냄새도 없었고요. 한팩에 8개 5천 원인데  반반씩 섞어서도 포장 가능합니다.

만두속사진만두속사진

 

그리고 고기만두와 매운 만두를 각각 맛보았는데 매운 만두는 제입엔 많이 매웠어요. ㅎㅎ 워낙 맵찔이라서 ~~~ 

흔히들 매운 만두에 김치가 들어갔다고 생각하는데  이거시 만두엔 김치가 안 들어갔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담백한 고기만두가 더 맛있어서 요거 2팩과  군만두 1팩을 사가지고 왔습니다.  만두 속을 보면 직접 만들었다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암튼 일반 만두집의 그 무말랭이 들어간 그 맛이 아니더라고요.

냉동만두포장

 

냉동만두는 한팩에 10개씩 들어있네요 ~~ 집에 와서 이튿날 군만두 한번 구워 먹었는데 역시 맛있더라고요.

가기 힘들 분들은 택배로도 가능하니 전화로 직접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저는 그다지 먼 거리가 아니라서 남이면 가는 길에 가끔 들려서 사가지고 오려고요~~ 근처에 남이면 유명한 트리브링 카페도 있답니다.

 

트리브링 청주 남이면 카페 추천 ( 근처 가볼 만한 곳도 함께 ~)

 

트리브링 청주 남이면 카페 추천 ( 근처 가볼만한 곳도 함께 ~)

청주 남이면 베이커피 카페 추천 : 트리브링 청주 인근 남이면엔 대청호수가 있고 유명한 대청댐, 청남대 등 드라이브 코스로 적합한 곳이 있지요. 그래서인지 청주 외곽엔 대형 카페들도 굉장

yroyal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