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드래곤시티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 딸기 뷔페 가격 일정
본문 바로가기
여러 정보들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 딸기 뷔페 가격 일정

by 핑크보현 2023. 12. 10.
반응형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 딸기 뷔페 가격 ( 서울 드래곤시티)

 12월은 크리스마스도 케이크는 결정하셨나요?  가족 모임이나 선물등도 신경을 쓰실 텐데요. 오늘은 용산에 위치한 서울 드레곤시티 호텔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랑 딸기 뷔페에 관한 정보를 가지고 왔답니다.  한때는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랑 호텔 딸기뷔페 등 호텔 라이프를 즐기던 때도 있었는데 남은 건 뱃살뿐이라 ㅎㅎ 그래도 1년에 한 번 이런 호사는 누려도 되겠죠?  요즘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사실 30만 원은 홋가하는 5성급 호텔의 케이크가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에게 적당한 가격으로 니즈를 채워줄 수 있는 곳이 바로 드래곤시티 호텔 알러메종 델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 

 

서울 용산에 위치한 드래건시티 호텔은 용산역 아이파크몰과도 통로가 쭉 연결되어 있어서  자차 없이 오기도 접근성이 좋은 곳입니다.  굳이 호텔에서 식사를 해결하지 않아도 아이파크 몰에 먹을게 천지인지라 ㅎㅎ 

호텔 전경

 

드래건시티 호텔은 이렇게 세 개의 건물이 서로 이어있는데 좌측은 머큐어 호텔과 이비스 앰배서더가 붙어 있고 오른쪽에

아래는 노보텔  위에는 상급인 노보텔 스위트호텔이 붙어 있지요.  저는 머큐어만 빼고 나머지 세 군데에서는 다 묵어 봤는데

나름 다 좋았습니다. 

호텔 상징 조형물

 

이곳의 상징 분노가 하늘을 찔러 하늘에 대고 삿대질을 하고 있는 골든보이 ㅋㅋ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 전경

 

1층에 있는 조식도 먹을 수 있는 푸드익스체인지 레스토랑 ~ 조식은 이곳보다 아이러니하게도 이비스 레스토랑이 더 맛있었습니다만  푸드익스체인지 빵이 참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무려 3조각인가 썰어다 먹었다는 거 ^^

델리 알라메종

 

알라메종 전경

 

머큐어 호텔 쪽 1층에 알라메종 델리가 있는데요.  여기에서도 빵을 몇가지 사 먹은 적이 있네요.

델리 식빵

 

특히 버터향이 가득한 보들보들한 브리오슈 식빵이 맛있어서 기억에 남습니다.

딸기 타르트

 

그리고 이 딸기 타르트가 아~~주  예술이었지요.  스타벅스 딸기 타르트와 가격면에서도 큰 차이가 없었는데 이거 먹어보고 

스벅 타르트의 그 빈약함에 분노했던 ㅎㅎ  정말 싱싱한 딸기가 아주 산을 쌓고 있어서 먹으면서 감탄했던 알라메종 탈트였어요.

 

  서울 드래곤시티 알라메종 델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및 가격 

 

제가 서론을 길게 이야기 한 이유는 바로 본론에 들어가기 위한 것 ~~   1층 알라메종 델리에서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와 가격을 알려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올해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와 귀한 식재료를 이용한 3대 진미 스페셜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다고 하는데 진짜 저도 그 맛이 궁금해지네요.  저는 녹차 케이크를 좋아해서 노보텔 강남 델리를 이용했는데 말이죠.

 

케이크사진

 

먼저 세계에서 3대 진미라고 알려진 캐비어, 트러플, 푸아그라를 이용한 케이크라니 @.@ 진짜 맛이 상상이 안되네요.

가격은 캐비어가 18만 원, 트러플 16.5 만원, 푸아그라 15만 원으로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예약 판매기간이며

현장 판매 기간은 12월 29일부터 25일까지라고 합니다.  여기에 고급 스파클링 와인인 모엣 샹동 1병과 함께 제공된다 하니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 할 때 이용하면 좋겠네요.

 

꼭 3대 진미 케이크가 아니더라도 10만 원 아래로 준비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페스티브 케이크도 있네요.

각 6만 원에서 9만 원대의 4가지 케이크가 있는데 역시나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픽업은 1층 알라메종 델리에서 이루어지면 예약 문의는 번호 02- 2223- 70001번이나 아래 온라인 예약으로 가능해요.예약은 픽업 3일 전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Seoul Dragon City

Seoul Dragon City

sdc-club.com

 

3대진미 케이크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 딸기뷔페 & 애프터 눈 티 플레이트 

 

두 번째로는 드래곤시티 호텔 딸기 뷔페 가격 및 운영일 정보 알려드릴게요~ 저는 아직 이곳은 한 번도 이용해보지는 못했지만  올해 5성급 호텔 딸기 뷔페 가격들이 거의 10만 원대를 넘어가더라고요 ㅠ.ㅠ  아무리 1년에 한번 누리는 호사라고 해도 가격대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10만원 아래로 즐길 수 있는 곳 중에 한 곳 아닐까 합니다.  

 

딸기뷔페 사진

 

 

노보텔 스위트 26층에서 이루어지는 딸기 스투디오는  성인 1인 9만 원 어린이는 (48개월~만 12세) 5만 원의 가격으로 책정되었네요. 하 예전에는 성인 5만원 가격으로 다닐 때도 있었는데 새삼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ㅎㅎ

물론 생딸기랑 디저트만 나오는 게 아니라 메인 메뉴도 있긴 하지만 말입니다. 

운영기간은 12월 9일부터 ~ 24년 4월 21일까지 공휴일 및 주말에도 운영되고요.

각각 1부와 2부로  나뉘어서 2시간 정도 이용가능 합니다.  예약은 필수이며 온 오프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시티 딸기뷔페 : 네이버 통합검색

'드래곤시티 딸기뷔페'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에프터눈티 사진

딸기 뷔페가 부담스럽다 하는 분들은 2인 75000원의 가격으로 즐기는 애프터눈 티 플레이트도 괜찮을 것 같아요.

글을 올리다 보니 급 딸기뷔페에 가고 싶네요. ㅎㅎ 이젠 거주지가 수도권이 아니라서 그야말로 맘먹고 가야 하는 서울

1월에 일정이 있어함 다녀와야 하는데 모처럼 가볼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다음엔 또 다른 호텔 정보로 돌아올게요.

 

 

섬진강 벚굴 택배 가격 먹는 법 까지 ~

 

섬진강 벚굴 택배 가격 먹는 법 까지 ~

요즘이 한창 제철이라는 그 유명한 섬진강 벚굴 ~~~ 벚굴이 뭐냐고요? 1월에서 4월까지가 제철이라는 벚굴은 강속에서 먹이를 먹기위해 입을 벌리고 있을 때 벚꽃이 핀 것처럼 하얗고 아름답다고

yroyal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