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감사제 세일 후리스 사가지고 왔어요
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유니클로 감사제 세일 후리스 사가지고 왔어요

by 핑크보현 2023. 11. 24.
반응형

유니클로 감사제 세일 11월 24일(금)부터 11월 30일(목)까지

 

오늘부터 시작된 유니클로 감사제 세일 ~~ 저는 첫날 언니랑 같이 다녀왔어요. 실제로 가보니 경량패딩 같은건 세일 항목이 아니었고 생각보다 파격세일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평소보다는 조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계기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저는 외투 하나만 사고 히트텍은 5천원 정도 할인을 하긴 했지만 내년에 계절이 바뀔때 더 저렴하게 판매하니 그때 구입하려고 안 사왔습니다.  생각보다 조금 실망스럽긴 했지만 그래도 궁금하신 분들 계실까 싶어 사진 좀 찍어 가지고 왔네요.

그럼 유니클로 감사제 세일 품목은 사진으로 올려보겠습니다

 

세일이서인지 평소보다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예전에는 정말 저렴한 맛에 사기 좋았는데 지금은 가격이 좀 올라서 세일이 아니면 사기 부담스럽죠.  저는 주로 히트텍이나 에어리즘 사러 갑니다.  한때  자연주의나 다른곳에서 사본적도 있는데 ㅜ.ㅜ 유니클로만한 퀄리티가 아니라서 다시 이곳에서 구입해서 입고 있어요.

 

들어서자 보이는 후리스 코너 지금 길이가 긴거 가지고 있어서 요렇게 짧은건 원피스 위에 입으면 좋겠다 싶어서 저도 하나 구입했어요.  요건 세일해서 39990원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보기엔 핑크가 예뻐 보였는데요.  사이즈는 xs부터 xxl까지 다양했고요. 유니클로는 옷 사이즈가 정 사이즈보다 조금 크게 나오는것 같아서 항상 제 사이즈보다 한단계 아래로 삽니다.

 

 

저는 요 회색으로 구입했어요. 짧은거라서 엉덩이가 좀 시릴거 같긴 한데 ㅎㅎ 제가 이런 짧은 스타일이 하나도 없어서 하나 사 보았지요.

 

 

 

브라우스도 세일해서 19990원이었어요.

 

요 니트 원피스 사고 싶었는데 갈등하다가 참았어요. ㅎㅎ 딱 제 스타일인데 혹시 몸이 까실까실하지 않을까 싶어서 ~~

그런데 집에 오니 사가지고 올껄 그랬나 싶기도 하네요.  다음주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

 

 

저도 하나 장만한 가방 저는 1만원 후반대에 산것 같은데 5천원 정도 세일하네요.  이 가방 편하고 너무 좋아요.

세탁기에 그냥 던져넣고 빨아도 되고 가볍고 말이죠.  골덴으로 된것도 있습니다.

 

 

히트텍도 만원정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하나 살까 하다가 에어리즘 나올때 세일 드가겠지 싶어 그냥 왔어요.

 

저는 주로 속옷 있는곳에 있는 이 할인코너를 이용하는데요. 지난번 이곳에서 반팔 에어리즘 상의 내복을 9900원에 가지고 왔답니다. 촉감이 좋아서 하나 더 살까 싶어서 오늘 봤더니 사이즈가 다 나가고 작은것과 큰것만 남았더라고요.

 

아동복 코너도 세일가격으로 3900원, 5000원 짜리도 있더라고요.

 

 

남성 에어리즘도 세일가로 9900원 요거 진짜 천이 부드럽고 몸에 닿은 감촉이 좋더라고요. 남편꺼로 하나 사올껄 그랬나 싶기도 하네요. ㅎㅎ

 

원피스 저렴하게 가격이 붙어 있고요

 

그외 다양한 세일들 

 

남성용 여성용 후리스 작년에도 이 가격에 세일하더니만 올해도 나왔네요.

저는 남자용 후리스 점퍼 맘에 들더라고요. ㅎㅎ 가격도 3만원이 채 안되는 가성비 최고인듯요.

 

요 꽈배가 스웨터도 가을 색감 물씬하니 이쁘더군요.

 

요 경량 패딩은 언니가 입어 봤는데 너무 가볍고 좋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이번 유니클로 감사제 세일 품목엔 빠져서 아쉬웠다는~ 이것도 보는거와는 달리 입으니 더 예뻐 보이더라고요.

 

양말도 저렴하게 팔고 있었고요.

 

요 가오리 핏 가디건도 맘에 들었지만 참았어요~ ㅎㅎㅎ  뭐 다음에도 기회가 있겠죠.

 

단정한 니트 원피스가 이뻤지만 요건 신제품이라 세일 품목에서 제외 되었습니다. ㅋ

 

요 숏 가디건도 파스텔톤으로 예쁜게 많았어요. 결국 언니는 하나 샀다는 ㅎㅎ

 

1만원대의 후리스도 있더군요.  저는 짧은걸 안 좋아해서 그냥 눈으로만 ^^

 

요 패딩 목도리도 따숩더라고요. ㅎㅎ 남성용이라서 남편이 외국에 나가 있어서 겨울 옷 보내줄때 같이 보내주려고 하나 샀는데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세일때문에 마트에서도 제품들을 굉장히 싸게 판다며 그곳에서 사는게 더 저렴하다고 해서 요 목도리는 그냥 내가 쓸까봅니다. ㅋㅋ

 

결제 하는데 줄이 엄청 길어서 시간이 좀 걸렸어요. ㅎㅎ 그리고 선착순으로 이렇게 팥빵도 서비스로 주시더군요. ㅋㅋ

백화점을 한 바퀴 돌아보니 옷값이 어찌나 비싸던지요~~ 뭐 별거 아닌 외투 하나에 세일 하고도 60만원이 넘는 ㅎㅎ

저는 옷에 비싼 돈 들이는거 무척 아깝다고 생각하는 1인인지라 그냥 저렴한 옷을 깔끔하게 입고 다니자는 주의입니다.

 

언니 덕에 200만원이 통장에 들어오게 되어서 내가 밥을 샀습니다. ㅎㅎ 청주 현대백화점 6층 식당가 수이재에서 버섯 솥밥을 먹었느데 가격은 비싸지만 버섯이 밥보다 더 많이 들어가 있어서 아주 풍미가 제대로였어요.  같이 나온 된장찌개랑

양념간장을 살짝 넣어서 비벼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언니가 주문한 사태찜은 음...가격은 더 비쌌지만 버섯 솥밥만 못했어요

 

 

밥 먹고 지하 식품가에 있는 폴바셋에서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카페라떼 한잔 마시고요.  폴바셋 커피는 진심 맛있습니다.  디카페인 원도도 하나 사가지고 왔어요.

 

그리고 1층 화장품 코너에서 록시땅 버베나 샤워젤 리필 하나 사가지고 왔지요. 저는 록시땅 라인중에서 버베나 라인이 제일 좋더라구요.  샤워 할때마다 풍기는 너무 과하지 않은 상큼한 향에 기분이 좋아져서 가끔 사용하는데요. 이젠 이것도 가격이 너무 올라서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ㅎㅎ  암튼 기대만큼은 아니지만 유니클로 감사제 세일 이번 달 말까지니 관심있는 분들 한번 들려보시길 ...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실 분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 보세요

 

 

유니클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모두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드는 라이프웨어,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store-kr.uniql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