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4 다이어리 프리퀀시 더블 플래너 한번에 완성
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 것들/스타벅스

스타벅스 24 다이어리 프리퀀시 더블 플래너 한번에 완성

by 핑크보현 2023. 11. 4.
반응형

1. 스타벅스 24 다이어리 프리퀀시 더블 플래너 첫날 받아오기

해마다 이쯤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이른바 24년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가 시작된다.  나는 2009년부터 꼬박 꼬박 참여를 해서 가계부로 잘  사용하고 있기에 올해도 역시 하나는 받을 생각이었다. 그런데 올해 이사온 뒤로는 스타벅스가 집에서 좀 떨어져있어서 음료 17잔을 채우러 왔다갔다 하기도 쉽지 않은 일일터라 더블 증정기간을 이용해서 첫날 완성을 하기로 했다.

사람이 드문 2층 자리에 올라서 잠시 휴식  때마침 11월 2일이 겨울 MD가 나오는 날이어서 겸사 겸사 구경도 할겸 매장방문... 지난번 디즈니 텀블러를 많이 사서 이번엔 그냥 구경만 했다. 그리고 내맘에 쏙 드는것도 없어서 이날은 다이어리에만 집중하기로 ~~

엘마순이인 내눈에 ㅜ.ㅜ 이번 엘마는 두개다 너무 투머치~~ 작년에 도 화려한 무늬의 엘마를 샀는데  금방 보는것만 해도 질려서 ㅎㅎ 올해는 그냥 패스 하기로 ~
그나마 이번 1차에 제일 이쁜것은
오른쪽에 있는 빨간 탱크 텀블러 였지만 만지작 만지작 하다가 그냥 두고왔다. ㅎ

2. 23 겨울 프리퀀시 증정품

23년 겨울 프리퀀시 증정품은
세가지다.  다이어리 3종과 라미펜
그리고 달력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나는 펜과 달력은 그닥 관심이 없고 다이어리만 받으면 되기에...
스타벅스 24 다이어리는 역시나 몰스킨꺼 나는 가계부로 사용하기에 늘 해마다 데일리로 겟한다. 그런데 올해는 그린색이 없어서 이것또한 신선한데 왠즤 서운한 마음
샌드와 카멜은 데일리, 검정은 속이 다르다.

나는 이 카멜색이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 결국 이것만 빼고 나머지 두개로 가져왔다 ~~  

라미펜  요걸 받으려면 다이어리 색도 맞춰서 샌드를 해야겠지?
자 그럼 이제 음료 17잔을 채워볼까나?

일단 미션음료부터 채워보자. 다행스럽게 이번 미션음료는 내가 그래도 잘 마시는 것들이라 어려움이 없었다.  이 맘때면 꼭 마셔줘야 하는 크리스마스 음료
토피넛 라떼 한잔 ( 휘핑 크림은 제외하고 먹기)

그리고 미션음료 나머지 두잔은
달달한 레드커렌트가 올려져 있는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 역시나 이맘때쯤 나오는 시즌 음료다.
그리고 나머지 일반 음료 14개는
다들 아시듯  에스프레소 신공으로
14잔을 샷 추가하여 한번에 주문
집에와서 얼려두었다.

이렇게 해서 한번에 미션 17잔을 완성

그리고 그 자리에서 바로 당일로 예약하고 수령까지 마쳤습니다. ㅎ
더블 플래너 이벤트로 예약할때 살짝 헷갈려서 조금 당황했는데
예약을 하려고 하니 하나밖에 안되는 겁니다.  그래서 팥님께 물어보니 하나만 예약하고 증정품은 어차피 샌드이기때문에 예약한것을 보여주면 현장에서 하나를 더 증정한다고 합니다. 암튼 매장에서 예약하길 잘한듯 ㅎㅎ

그래서 이렇게 받았습니다. 카멜을 갖고 싶었지만 어차피 증정용도 카멜과 같은 데일리 다이어리라서
두개 같은걸 같느니 카멜은 포기 하고 속이 다른 블랙을 선택했지요.
좌측이 더블 플래너 증정품입니다.
한번에 17잔 완성하고 다이어리
두권받으니 뭐 손해는 아닌걸로ㅎ

집에와서 스티커로 이쁘게 분장을 마치고 이제 내년에 새로운 마음으로 사용해야겠지요. ㅋ


3. 별 적립은 총  몇개 했을까?



저는 이날 총 29개의 별도 적립했는데요.  처음 음료 두잔을 함께 주문했고 이때 에코별 포함 4개를 받았고요.
그다음 텀블러 두개에 에스프레소 14잔을 샷추가해서 나눠 받았어요
이때 주문은 14잔을 한꺼번에 해서 별은 1나만 받지만 텀블러 별은 14개 받을수 있고요. 만원당 별 6개
해서 총 21개를 받았어요.

그리고 또 3분 텀을 주고 나머지 미션음료 1잔을 받고 그래눌라 칩도 같이 사서 만원이 넘어서 별 3개를 챙겼어요. 그리고 오프로 주문했는데도 고객설문지가 와서 ㅎ
그거까지 작성하고 별 받았네요~

4.  기프티콘 이용할때 엑스트라  샷추가 할인 받는법

스벅은 별 받기나 엑스트라 무료이용법 이런게 정말 헷갈리고 어려워서 공부를 해야하는 수준이죠
보통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서 음료를 주문할때는 별 어려움이 없는데 이번처럼 기프티콘과 혼합해서 결제를 할때는 원칙적으로 엑스트라 무료 이용이 되지 않는답니다. 즉 샷 추가는 무료로 이용할 수 없다는것~ 그런데 이때
스타벅스 카드에 있는 잔액을 소진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일단 제가 한 방법을 순서대로 적어 볼께요.



1.  새로운 스벅 카드에 만원 충전
(기존 스카는 잔액이 결제금액보다 많이 남아있어서 요건 쓸수 없기에)

제일 먼저 잔액 카드 1만원을 결제

2.  두번째로 기프티콘 결제

3. 세번째로 최종 남은 금액은
기존 스카로 결제

이런 과정을 거쳐 영수증에 있는 것 처럼 샷 추가를 무료로 받을 수 있었답니다.
11월 6일까지 더블 플래너 기간이니
두개 받으실분들 달려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