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카카오 프랜즈 콜라보 가격 및 구입 (카톡 선물하기 구입도 가능)
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 것들/스타벅스

스타벅스 카카오 프랜즈 콜라보 가격 및 구입 (카톡 선물하기 구입도 가능)

by 핑크보현 2024. 3. 7.
반응형

 

오늘 스타벅스 카카오 프렌즈 콜라보 엠디가 나오는 날입니다. 아니 올해는 뭐가 이리 많이도 쏟아져 나오는지 2월에 봄 엠디 나오더니 곧 체리 블라썸 그리고 삼일절에서 카카오 프랜즈까지 숨쉴틈 없이 쏟아내고 더불어 가격도 상승!! 이젠 예전처럼 예쁘다고 선뜻 사지는 못할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일단 뭔가 새로운 md들이 나오면 사든 안사든 구경은 해야 제맛인지라 블로그 글도 쓸 겸 해서 동네 스벅을 찾았습니다.

 

 

솔직히 음료는 새로나와봤자 새로울 것도 없고 맛도 평범하고  저는 디카페인만 먹는 처지인데 스벅 디카페인 커피는 맛이 없고 ㅠ.ㅠ  점점 발길이 뜸해지긴 합니다.  이렇게 뭔가 새로 출시되는 날이나 별 몇 개 덤으로 주는 행사할 때나 아님 쿠폰이 생기면 그때나 올까 집앞 이디야 커피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더 나아서 요즘엔 이디야를 주로 가는 듯해요. 스타벅스 푸드는 정말 맛없어서 안 먹은 지 오래되었고요. 특히 샌드위치는 정말 그 가격에 퀄리티 안습이고  짠맛이 강해서 요즘엔 차라리 그 가격이면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먹는다는 ㅎㅎ

 

 

정보통이신 발빠른 분들 덕에 나오기 전에 이미 이번 스타벅스 카카오 프렌즈 콜라보 엠디 가격을 알게 되었는데요.  뭐 콜라보니까 가격이 평소보다는 조금 오를 거라고는 예상은 했지만 ㅠ.ㅠ 너무 비싸서 입이 떠억 ~

 

음 머그가 안 들어온건지 다 나간 건지 모르겠지만 거의 다 있는 듯합니다.  제가 사는 동네는 스벅이 2개밖에 없는데 그나마 하나는 엠디 미 판매매장이라 ㅎㅎㅎ 지난번엔 춘식이만 나왔었는데 이번엔 춘식이랑 라이언이 나왔네요. 저는 프로도를 좋아하는 개엄마라서 ~~^^  프로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좌측 젤로는 가격이 4만 8천원 ~~ 그냥 이런 디자인으로 리유가 나왔으면 좋겠다 생각 들어요.. 돔에 있는 라이언을 리유 뚜껑 마개로 해서 셋트로 같이 나왔음 삽니다 ㅎㅎ

 

스타벅스의 상징 초록 앞치마를 입은 코나도 귀엽긴 합니다만 용량이 237ml인데  48000원 ㅜ.ㅜ

무슨 외국 스벅 구대 가격인줄 

 

별 관심없는 대빵 키링은 27000원  키링도 모으는 분들 많으시죠? 

 

가방은 18000원 입니다.  이건 뭐에 쓸 수 있을까요? 애들 가방으로 쓰면 좋을까나 

 

 

그리고 내가 관심있게 봤던  노트북 거치대 받침대가 없으니 집에서는 밑에 케이크박스를 놓고 없셔리 하게 쓰고 있어서 하나 사고 싶었는데 말입니다.  막상 매장에 와서 보니 안을 볼 수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크기도 작고 무게도 엄청 가벼워서  제품에 대한 믿음이 없어서 ㅎㅎㅎ ( 동안 스벅 제품은  텀블러 빼고는 오래 써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몇 번 사용하다 보면 죄다 고장 나는 것들이 많아서 ~~) 36000원이라 가격에 모험은 하지 말자 싶어서 내려놓았습니다.

 

 

오른쪽 볼펜 세트는 25000원으로 볼펜 뒤쪽에 스탬프가 있다고 해서 인기가 많은데  저는 관심이 없어서 통과 

저 스템프 분명 제대로 안 찍힐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 가격은 올렸으면 품질도 올라야 하는데 가격만 오른 거 같아서 아쉬움이 많죠. 

 

 

이제 악세사리로 코스터는 그만 내놓아도 될 듯합니다. 춘식이랑 라이온이 셋뚜로 2개 들어있는 코스터는 가격이 12000원이에요. 그런데 이거 컵 올려놓으면 수평유지가 잘 안 될 것 같은 느낌이라... 

 

그 외 잡다한 스티커들 1400원 ~~

 

진열대에서 못 본 컵은 여기에 가격은 25000원으로 받침대와 컵에 꽂는 데코까지 있어서 인기가 많은가 봅니다.

 

빨대만 팔았음 싶었던 춘식이 토퍼가 너무 귀여운  켄처는 46000원  스탠리 켄처는 정말 마니아층이 많은데 591ml는 저는 손이 작아서 인지 잡기가 불편해서 안쓰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얼마전만 해도 3만 원 초반대였던 콩코드 텀블러 가격이 이번 시즌에 42000원으로 훅 뛰더니만  카카오 프렌즈 콜라보에선 라이언의 이목구비를 달고 46000원에 형성되었네요.  엘마도 4만 원이 넘더니만 콩마저도 가격이 뛰어서 이젠 정말 지갑을 닫을때가 된 거 같아요.  대표가 바뀌고 나더니만 뭔 물건들을 이리 많이 만들어내는지...  요즘 스타벅스 푸드랑 음료 진짜 맛이 없어도 너무 없는데  기본적인 것 좀 개선했으면 하네요.

 

유자민트 티 한잔 마시며  오늘 이야기 끝

 

 

스타벅스 카카오 프렌즈 콜라보 md는  오프라인 매장,  스벅 온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지금, 내 마음을 전하는 가장 쉬운 방법

gift.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