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노트북 추천 삼성 노트북 4 프로 할인받아 샀어요
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대학생 노트북 추천 삼성 노트북 4 프로 할인받아 샀어요

by 핑크보현 2024. 1. 26.
반응형

 

삼성 갤럭시 노트북 4  PRO  NT940XGK- KC515 14인치 언박싱 & 스펙 

 
삼성 갤럭시 S24 사전예약 하러 가는 지인 따라서 갔다가 ~ 매장을 어슬렁 거리다가 노트북을 봤습니다. ㅎㅎ
요즘 삼성 가전 삼세페 뭐 이런 거 하잖아요^^ 2017년에 산 (그때도 1월에 샀네요) 노트북이 이제 키보드 자판도 몇 개가 고장 났고 용량 때문에 버벅거려서 하나 바꾸고 싶었거든요. 그러다 결국 왕창 할인을 받아서 사긴 했습니다만 ~ 요즘 신학기 시작 전에 노트북 사려고 많이 알아보실 거 같은데요.  저는 사실 기기에 대해선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이지만 삼성 갤럭시 북 4 PRO NT940 XGX-KC515 (14인치)스펙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저는 17년도에 산 노트북이라서 워낙 오래되어 그것과 비교하니 신세계지만 북 3랑 어떤 점이 바뀌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360도 고려해보긴 했는데 굳이 저한테는 그것까진 필요하지 않을 것 같아서 적당한 가격대로 골라봤어요.
 

목차 :  1. 삼성 갤럭시 북 4 언박싱   2. 여러가지 기능  3. 삼성 갤러시 북 프로 기본 스펙   4. 사은품 혜택 

 
 
제가 봤던건 이 두 가지예요~ 가격차이가 몇십만 원이 되는데 직원분께서 게임 같은 거 안 하면 굳이 32GB까진 필요 없다고 하셔서 그냥 좌측 16GB로 선택했어요.  요건 14인치 노트북입니다. 저는 이동성도 생각해서 14인치가 딱 좋더라고요.
정가는 2320000원 이었지만 10만 원 할인에 삼성카드가 있어서 행사 할인으로 179만 원까지 다운되고 또 여기에 31만 원 정도 더 할인받아보겠다고 영업을 당해서 카드를 또 만들어서 노예 약정에 묶이게 되었답니다 ㅋㅋ 그런데 할인이 바로 해주는 게 아니라 3월에 412,349  페이백과 나머진 선 청구결제 방식이라  결제금액은 사실상 정가에 가깝게 주고 결제 했지요. 
암튼 삼성카드가 없는 지인은 S24 울트라를 저처럼  카드 만들고 노예 약정으로 최종 87만원 정도 내는 건데  
둘 다 잘 산거겠지요? ^^:: 사실 2024년 1월 1일 ~15일까지가 출시 이벤트 기간이어서 저렴하게 할인도 했던 거 같은데
조금만 일찍 살껄 그랬어요 ㅋㅋㅋㅋ 항상 뒷북쳐서 손해 본다는 ㅜ.ㅜ............
 
 

 1. 삼성 노트북 4 PRO NT940XGK- KC515 14인치 언박싱 

 

 
저는 실버보다는  문스톤 그레이 색상이 예뻐서 요걸로 선택했어요.  다행스럽게 문스톤 그레이는 매장에 하나 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박스 개봉하는데 가슴이 두근두근 ~

 
히히 언박싱은 언제나 즐거운 ~~ 돈 쓰는 건 언제나 즐겁습니다.

 
문스톤 그레이 실제로 보면 참 고급진 색상인데 사진엔 그 매력이 다 안 담기네요. 

 
충전기랑 노트북이 박스 안에 들어 있습니다.  개봉하는데 가슴이 두근두근 항상 새 거는 좋은 법이니까요.
 

 
 

 2. 삼성 갤럭시 북 4 프로  여러가지 기능들

 
자판 배열입니다.  키보드 자판이 검은색이라 지문 찍히는 게 너무 잘 보여요~ 키보드 스킨을 주문하고 오기까지 한 이틀을 썼는데 벌써 얼룩이 저리 생긴 거 보십시오 ㅜ.ㅜ 키보드 스킨은 필수!!입니다.

 
온라인 채팅 상담도 할 수 있고 ( 요거 신기한데 아직 안 사용해 봤어요)  처음엔 전원 버튼이 안 보여서 당황했는데 맨 위쪽에 저 지문이 그려진 버튼이 온, 오프 버튼입니다.  

 
두께는 이 정도 무게는 뭐 아주 가볍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또 아주 무겁지도 않은... 조금 묵직합니다 
 
 

 
그리고 전에 쓰던 것도 같은 14인치인데 액정이 더 커 보입니다. 화면크기가 더 커 보이고 답답한 느낌이 없더라고요.
늘 글자크기를 120%로 늘려서 사용하곤 했는데 기본 100%로 해놔도 작다는 느낌이 안 들어요.

 
그리고 예전 노트북은 화면에 빛 반사가 아주 심했었는데 갤럭시 북 4 프로는 아주 없지는 않지만 조금 덜 한 것 같기도 하네요.

 
낑낑 거리며 폰 하고 연동도 해 놓고요~ 이제 폰으로 찍은 사진 옮기는 게 아주 수월해졌다는요. 예전엔 사이드싱크라는 프로그램을 깔아야 했는데 말입니다. ㅋㅋ 내가 너무 옛날 사양을 썼음을 실감하는...  
 
무엇보다 터치 스크린이 젤 맘에 드네요. 오늘 카페 갈 때 마우스를 깜빡하고 잊고 갔는데 손으로 조작하고  드래그하며 사진 편집도 하고 꽤 유용하게 잘 쓸 것 같아요. 단 화면에 지문이 찍혀서 자주 닦아야 하겠지만 ㅎㅎ 커다란 스마트폰을 조작하는 느낌도 들더라고요~
 
 

 
 
 
 

 

 3. 삼성 갤럭시 북 4 PRO 14인치 기본 스펙 정리

 

 

 4. 삼성 갤럭시 북 4 프로 사은품

 
그리고 제가 받은 사은품 혜택이에요

 
모바일 포토 프린터 
무선 마우스
스타벅스 콜라보 파우치
MS OFFICE HOME & STUDENT 2021 증정
삼성케어 플러스 보험 무료가입 1년간
 
이외 더 있었는지는 기억이 가물가물 ^^ 굵직한 혜택만 써봤습니다.
원래 스타벅스 콜라보 파우치랑 MS 오피스는 15일까지 사전예약에 한해서였는데 
아직 수량이 남아서 가능하다고 신청해 주셨습니다.
 
 
 

 
 

 

스타벅스 파우치도 택배로 받았는데 요거 생각보다 쓸모가 많더라고요. ㅎㅎ수납공간도 좋고 오늘 노트북이랑 자질구레한 것들 담고 겉주머니엔 텀블러까지 하나 집어넣으니 딱 좋더군요.
 

 
삼성 노트북 4 pro NT940 XGK- KC515  정가는 비싸지만 주변에서 찾아보면 할인을 받아 살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을 거예요.  저는 그냥 가까운 곳에서 샀지만요 ~ 기왕 샀으니 다 잊어버리고 열심히 써봐야겠어요. ㅎㅎ
티스토리 블로그 하면서 생긴 애드센스 수익을 모아서 산 노트북입니다. 한 달 수익은 개미수익인데 그래도 
모으니 꽤 큰돈이 되네요. (제 입장에선 ^^) 내가 번 돈으로 샀다는 게 뭔가 뿌듯한 느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