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롯데 아울렛 나이키 시즌오프 70프로 할인 기간
본문 바로가기
여러 정보들

청주 롯데 아울렛 나이키 시즌오프 70프로 할인 기간

by 핑크보현 2023. 12. 12.
반응형

청주 롯데 아울렛  나이키 시즌오프 70% 할인 다녀왔어요

오늘 워킹화를 살까 싶어서 청주 현대백화점에서 밥 먹고 근처 롯데 아울렛에 들려서 신발 매장을 둘러보고 롯데마트서 장 보고 왔어요.  청주 롯데 아울렛 나이키 매장이 평소에도 저렴하다는 얘기는 들었기에 함 들려봤는데 마침 시즌오프 70% 할인 기간이어서 워킹화를 저렴하게 득템하고 왔답니다. 이번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할인 행사 이용해 보시라고 정보 올려드립니다.

 

 청주 롯데 아울렛 나이키 매장 할인 정보

 

1. 매장 위치 :  롯데 아울렛 1층 ( 신발 매장들은 3층에 몰려 있는데 나이키는 1층에 있어요)

2.  시즌오프 70% 할인 기간 : 2023년 12월 7일(목) ~ 12월 17(일)

3. 운영시간 : 오전 10시 반 ~ 오후 9시까지 

나이키 매장 입구사진

 

집에 운동화는 많은데 요즘 이상하게 발모양이 자꾸 변하는지 1년 전에 샀던 운동화들이 발 볼이 좁고 조금 오래 걸으면 물집도 생기고 피로도가 높아집니다. 그래서  걷기 운동할 때 신을 워킹화를 하나 사려고 아울렛 매장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등 운동화 파는 곳들을 다 둘러봤는데 딱히 이거다 싶은 게 없더라고요. 너무 고가의 신발을 사기가 좀 부담스럽고 보통 요런 메이커들은 워킹화가 10만 원대에서 살 수 있으니까요.  그런데 3층에 신발매장들이 몰려 있는데 아무리 찾아도 나이키는 없는 겁니다. 그래서 직원분께 물어보니 1층으로 가라고 하더군요.   다른 매장들보다 꽤 규모가 크게 자리하고 있었어요.

할인안내배너영업시간안내

 

아니 그런데 입구에 떡하니 발견한 이것 70프로 할인 헐헐 ~~ 이게 웬 떡이랍니까? ㅎㅎ 찾아오길 잘했군!!

운영시간은 아울렛 매장 여는 시간인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9시까지 백화점보다는 늦은 시간에 오프 하는 것도 좋네요.

매장전경매장전경2
점퍼사진

 

저는 요거 디자인 괜찮은듯 합니다 ㅎㅎ 색상도 겨자색으로 흔하지 않고요~~ 하지만 오늘은 오로지 신발만 보러 왔으므로 

신발에 집중합시다

여성복코너

 

평소 운동이라곤 숨쉬기 운동만 시전하느라 평소 운동복 같은 거 잘 안 사 입어서 ㅎㅎ 옷은 사진만 간단하게 찍고 패스

물론 남성복 코너도 있습니다.

의류할인코너
하의 할인소품코너

 

의류나 소품 같은것도 큰 폭으로 할인을 해서 평소 눈여겨본 것이 있다면 한번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국가별 신발사이즈 차트

 

신발 매장에 거대하게 놓여 있는 배너 ~  나이키는 사실 처음 사보는데  신발 호수가 미국 사이즈 차트로 적혀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한국 사이즈와 비교해서 선택하라고 놓여 있나 봅니다.  저는 235사이즈라서  6.5호를 찾으면 되겠네요.

 

우먼 스포츠신발
여성신발 다양한 할인코너
다양한 할인폭 신발들

 

여성용 신발인데 다 70% 할인은 아니고 각각 할인률이 다릅니다. 시즌 오프인 만큼 할인율이 큰 건 아무래도 시즌이 조금 지난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만 139000원짜리가 70% 할인해서 41700원이면 뭐 크게 불만을 없습니다. ㅎㅎ  

여성신발들신발진열대사진
70%할인진열대

 

신발이 많았는데 직원분께 워킹화 사고 싶다고 말씀드리니 2가지 제품을 권하셨어요.  

 

사실 색상은 두가지 다 검은색이라 썩 맘에 들진 않았지만 신어보니 확실히 워킹화라 다르더라고요.  지금 신는 운동화는 조금 딱딱한 길을 걸으면 발바닥이 아프고 제가 허리가 안 좋다 보니 예전에는 잘 못 느꼈었는데 이젠 딱딱한 바닥을 통해서 올라오는 충격이 허리에 크게 영향을 주는 걸 단박에 알겠더라고요. 그래서 옷은 싼 거 입어도 되는데 신발은 돈을 투자해야 합니다.  두 가지 모델 중 신어보고 요걸로 결정했습니다.  뒤꿈치 쿠션은 처음 신어본 것이 더 좋았는데  요 모델이 앞부분 발 볼 부분이 신어보니 아주 편안하더라고요.  요건 시즌이 지나서 여름신발 같기도 한데 어차피 아주 추운 날엔 운동도 못할 테니 상관없지 않을까 싶네요 ^^  암튼 179000원짜리 70프로 할인해서 5만 원대에 샀습니다. 실은 오늘이 내 생일이라 언니가 사줬어요 ㅋㅋ  청주 롯데 아웃렛 나이키 시즌오프 할인 이번주 일요일까지니 득템 하세요. 아... 꼭 청주가 아니어도 전국 아웃렛 매장에서 똑같이 할인하는 거 아닐까 합니다.  평소 카카오톡 친구 맺으면 할인행사 정보도 알려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반응형

댓글